코레일콕열차정보 조회는 "코레일타고"에서

본문

기차타고 떠나는 유럽겨울여행지 BEST 5


올 겨울 유럽 여행지 5곳을 소개합니다. 오스트리아, 독일, 스위스, 스웨덴, 스페인은 인파가 북적이는 여름 성수기와 달리 한적함과 연말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유럽의 대표적인 겨울 여행지들입니다. 한 번의 유럽 여행으로 각기 다른 아름다움의 유럽 소도시들을 방문하기에는 유레일의 글로벌 패스를 통한 기차 여행이 제격입니다. 특히 5개의 추천 겨울 여행지들은 주요 도시뿐만 아니라 작고, 덜 알려진 소도시들 또한 유레일의 기차 네트워크로 효율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인기 높은 몇몇 유럽 내 기차 노선들은 좌석 사전예약이 필수입니다. 


유럽 기차 여행 도우미, 유레일이 12월 22일부터 2023년 1월 5일까지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프로모션 혜택은 유레일을 통해 예약할 수 있는 모든 구간에(글로벌 패스, 원컨트리 패스) 적용됩니다.


|오스트리아

유럽의 설경을 상징하는 알프스 산맥이 지나는 오스트리아는 겨울 풍경을 감상하기에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특히 겨울마다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여행자들에게 합리적인 겨울 스포츠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수도인 비엔나는 매년 연말 연초에 온 거리가 유쾌한 축제 분위기로 장식되기도 합니다.



|독일

독일은 크리스마스 마켓 정취를 기대하는 여행자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여행지입니다. 숨겨진 유럽 명소로 자주 거론되는 독일의 여러 소도시들에는 연말부터 연초까지 이어지는 겨울 내내 동화 속 마을과 같은 정겨운 풍경들이 고스란히 재현됩니다.



|스위스

알프스 산맥의 절경을 감상하기 위한 대표적인 여행지는 스위스입니다. 기차 창밖으로 웅장한 설경이 펼쳐지는 스위스 내 유명 기차 노선들은 사전예약 경쟁마저 치열합니다. 특히 스위스의 대표적인 겨울 음식인 퐁듀로 배를 채우고 핫초콜릿으로 몸을 녹이는 시간은 상상만으로도 포근해집니다. 더불어 선택지가 방대한 스위스의 겨울 스포츠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입니다.

|스웨덴 

북유럽의 스웨덴은 깊은 겨울 밤의 정취가 온 나라를 뒤덮습니다. 겨울이면 저녁식사 시간보다 훨씬 일찍 해가 지기 시작해 화려한 겨울 밤이 수개월간 이어집니다. 특히 스웨덴 북쪽에 맞닿아 있는 핀란드의 겨울 성지 라플란드(Lapland) 지역은 매년 겨울의 마법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산타 마을로 알려진 라플란드에서 동화 같은 추억을 쌓거나, 스웨덴 북쪽 지방에서 오로라를 찾아나서는 몽환적인 경험도 가능합니다.



|스페인

여름 성수기와는 달리 한적한 매력이 넘쳐나는 곳은 겨울의 스페인입니다. 국토가 넓은 국가인 만큼 스페인 내 어느 지역을 방문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겨울 날씨를 만나게 됩니다. 스페인 남부는 겨울에도 다소 포근한 반면, 그 외 지역에서는 비 내리는 날씨를 더욱 자주 마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세계적인 건축물과 박물관들이 넘쳐나는 스페인에선 실내에서조차 구경 거리들이 넘쳐납니다. 더불어 스페인은 지역마다 색다른 자연경관과 야밤의 즐길 거리 또한 풍성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기차타고 떠나는 유럽겨울여행지 best5

댓글 0건 조회 289회 작성일 23-01-20 09: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